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코로나19 ‘집콕족’을 위로하는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 집콕 독서 함께해요!

2021-09-02

-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 2종
- 귀엽고 깜찍한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 4만장 한정 출시!
- 앉아서 책보는 브라운 VS 누워서 책보는 샐리! ‘집콕족’ 함께 책 보자!

“코로나를 피하는 슬기로운 ‘집콕생활’,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족(집안에 콕 박혀 머무른다는 뜻)이 많아지면서 책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런 상황을 귀엽게 반영한 티머니카드가 나와 ‘집콕족’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교통카드를 뛰어넘어 ‘Mobility'와 ’Payment' 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협업해 한정판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BROWN)과 샐리(SALLY)가 집에서 독서하는 모습을 전, 후면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투명소재를 적용해 원하는 배경에서 브라운과 샐리의 귀여운 앞, 뒷모습을 볼 수 있다. 캐릭터별 2만장씩 총 4만장 한정으로 출시한다.

코로나19로 실외 활동이 줄어들면서 ‘코로나 블루(코로나19로 인한 활동 제약으로 생긴 우울감)’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한 상황에서 이번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은 ‘집콕족’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머니 SNS채널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나의 독서유형(앉아서 읽기 VS 누워서 읽기)’작성 후 친구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CU 5,000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함께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티머니카드와 함께 ‘코로나를 피하는 슬기로운 집콕생활’하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앤프렌즈 투명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0일부터 전국 CU(씨유)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