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티머니 택시 모빌리티 플랫폼, 전국 360여 에너지 인프라와 손잡고 미래 서비스 발굴!

2021-09-08

- 티머니-E1 모빌리티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택시기반 플랫폼 확장/ 택시 미래 기술 대응을 위한 협력관계 구축
- 택시 빅데이터 활용한 새로운 혁신 서비스 발굴 나서

택시 모빌리티 플랫폼이 에너지 인프라와 만나 미래 택시 모빌리티 기술 혁신을 준비한다. 갈수록 심화되는 모빌리티 플랫폼 시장에서 새로운 혁신 서비스의 발굴이 기대된다.

국내 교통결제서비스 1위 사업자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친환경 에너지 전문기업 E1(대표이사 구자용)과 손잡고 ‘미래 택시 모빌리티 사업 협력을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티머니의 택시 모빌리티 사업 역량과 결제 기술에 E1이 보유한 전국 360여개 충전소 인프라와 마케팅 역량을 결합하여 미래 택시 모빌리티 시장 기술 혁신과 플랫폼 확장을 위해 협력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택시기반의 플랫폼 확장 및 기술 대응을 위한 확고한 협력관계를 구축, ▲미래 기반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한 충전소 시설 고도화 추진, ▲ 모빌리티 사업 협력을 통한 신규 사업 모델 모색 등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이를 통해 티머니의 택시 운행 관련 빅데이터와 결제기술이 E1의 충전 네트워크와 결합하여 택시 모빌리티 사업의 거점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공동 마케팅을 통해 침체된 택시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대표이사 김태극 사장은 “이번 협약은 택시 모빌리티 플랫폼과 에너지 인프라가 손잡은 첫 시작”이라고 하며 “미래 택시 모빌리티 거점으로 활약할 에너지 인프라에 티머니의 택시관련 빅데이터와 노하우가 만나 새로운 혁신 모델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끝]
 

뉴스 문의: 이메일 skkim@tmoney.co.kr / 전화번호 02-2288-784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