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택시 콜 앱 서비스 지각 변동! ‘티머니onda’중심으로 콜 받는다!

2021-07-02

- 택시 혁신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티머니onda’ 서비스 제휴 계약
- 양 택시 조합, ‘티머니onda’ 중심 콜 전면 추진! 
- 소비자?업계 Win Win하는 택시 업계 스스로 만드는 서비스 혁신 onda!
 

“티머니onda! 서울 법인 택시는 물론 서울 개인 택시조합의 전면 추진 선언!”
서울 택시업계가 주도하는 택시호출 앱 서비스, ‘티머니onda’가 호출 앱 시장의 지각 변동을 예고했다.

서울 택시 양대 산맥인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차순선),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문충석)은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와 1일 송파구 교통회관에서 ‘서울택시 혁신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티머니onda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서울 택시 양 조합은 티머니onda 중심 콜 수락을 추진, 티머니onda활성화와 티머니onda의 서비스 전국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코로나19와 장기 불황으로 큰 어려움에 빠져있는 택시업계는‘티머니onda’를 중심으로 서비스 개선과 혁신을 추진하게 된다. 이를 통해 ▲택시관련 규제 및 정책 공조, ▲택시 관련 혁신 서비스의 선제적 도입, ▲브랜드 콜택시 연계 추진, ▲티머니onda 서비스 전국 확대 등을 협력해 나가게 되어 보다 혁신적인 택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계약 체결에 맞춰 티머니는 ‘택시비 할인 쿠폰’을 신규 도입해 티머니onda 활성화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신규 회원 2만원 쿠폰팩 및 ▲기존회원 1만원 쿠폰팩 등 다양한 할인 쿠폰으로 더운 여름 고객들의 시원한 이동을 책임진다.

이에 대해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차순선 이사장은 “택시 호출 앱 시장의 독과점 구조로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택시업계의 위기를 극복하고, 독과점에 따른 요금 인상 등 직, 간접 피해를 입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택시업계와 소비자 모두 윈윈(Win-Win)하는 택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또한,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문충석 이사장은 “티머니onda와의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택시 업계 스스로 혁신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하며 “이를 통해 티머니onda가 ‘공공 택시 앱’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택시 기사들의 ‘자발적 참여’를 바탕으로 서비스 하고 있는 티머니onda는 ▲목적지 미표출, ▲AI자동배차 시스템을 통해 승객 골라 태우기를 사전에 방지하며 ‘착한 택시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전광역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 티머니onda는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등 지역 택시사업자의 문의가 이어지며 현재 지자체별 서비스 및 서비스 전국 확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와 티머니 고객센터 (1644-06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PR 채널 등록을 희망하시는 기자님들은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