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티머니 ESG경영, “다회용컵 이용하고 대중교통비 받아가자!”

2023-06-01

- 티머니, 대중교통X다회용컵 이용 활성화 앞장
- ‘다회용컵 이용’하면 대중교통비 500 T마일리지 적립! 
- 한 번의 활동으로 일회용품 줄이기, 탄소저감 동시 실천!

티머니가 ‘대중교통 활성화’에 ‘다회용컵 이용’캠페인을 접목, 쉬운 참여와 생활 밀착형 혜택으로 ESG 경영을 확대한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다회용컵 이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사회적기업 행복커넥트 등이 추진 중인 ‘해피해빗 다회용컵 캠페인’과 협력해 ‘다회용컵 이용’과 ‘대중교통 활성화’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전략이다.

티머니는 ‘티머니GO와 함께하는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캠페인 등 대중교통 활성화를 중심으로 친환경 캠페인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이번 ‘다회용컵 이용 캠페인’도 참여시 한 번의 활동으로 일회용품 줄이기와 탄소저감, 두 가지 친환경 운동에 참여할 수 있어 친환경에 진심인 고객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티머니가 진행하는 ‘다회용컵 이용 캠페인(6/1~11/30)’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타벅스 에코매장 등 해피해빗 제휴 카페에서 다회용컵을 대여하여 음료를 마신 후 전용 반납기로 컵을 반납할 때 컵 보증금을 ‘모바일티머니 T마일리지’로 환불 신청하면 된다. 그리고 당일 대중교통 이용 실적이 있으면 하루 500 T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T마일리지는 모바일티머니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 요금 절약효과도 있다. 또, 모바일티머니에 신규 가입하면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 다회용컵 이용 캠페인 상세내용 및 해피해빗 제휴카페 안내는 아래 QR 참조

이에 대해 ㈜티머니 ESG경영팀 이승호 팀장은 “다회용컵 이용은 가장 쉬운 환경 보호활동 중 하나”라고 하며 “티머니는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라는 ESG 경영 슬로건에 맞춰 대중교통 활성화와 탄소저감 등 친환경 활동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는 버스-지하철간 환승 시스템 구축을 시작으로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 왔다. 환경보호와 사회공헌 등 공익을 최우선 가치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또한, 대중교통 활성화, 교통약자 지원, 이동편의 증진 등 교통 활동에 관한 복지 향상을 위해 2013년 ‘재단법인 티머니복지재단’을 설립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