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열심히 터치한 당신, 누려라!” 2021년 마무리, ‘모바일티머니 연말대상’과 함께!

2021-11-08

- ‘2021년 모바일티머니 연말대상’ 개최, 수상자 선정
- 777명+8명의 주인공! 20만 T마일리지/ 이북리더기/ 마사지건 등 쏟아지는 선물!
- 새로운 모바일티머니, ‘티머니페이’로 모빌리티 결제 상시 혜택 받자!

국내 코로나 방역체계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전환됨에 따라 업계 전반이 ‘위드 코로나’에 발맞추고 있다. 이런 가운데 티머니도 이에 동참, 참신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교통카드를 뛰어넘어 ‘Mobility'와 ’Payment' 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올 한해 모바일티머니와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1 모바일티머니 연말대상’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는 코로나19로 위축된 대중교통업계와 다양한 티머니 유통 제휴처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모바일티머니 연말 대상’은 2021년 모바일티머니에서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티머니가 보유한 방대한 대중교통, 택시, 유통 제휴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티머니만 제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컨셉과 재치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총 9개의 이색 부문에서 총 785명의 수상자가 선정된다.

먼저, 777명 행운의 주인공에게 주어지는 <행운의 777상>은 11월 첫주(11월 1일~7일) 모바일티머니(티머니페이 교통카드, 삼성페이 티머니 교통카드 등 포함)를 통해 777원 이상 결제한 고객 777명을 선정했다. <여기서 결제한 사람은 네가 처음이야>상은 이벤트 기간 중 단 1건의 결제만 일어난 가맹점을 이용한 고객에게 정관장 홍삼을 선물한다. <신데렐라>상은 대중교통 막차 하차 빈도가 가장 많은 고객을 선정해 박카스를 제공한다. 반대로 6시 이전 대중교통 탑승 빈도가 높은 고객에게는 <얼리버드>상을 수여, ‘아침을 여는 맥모닝(맥도날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워라벨을 위해 칼퇴하는 직장인중 저녁 6시~6시30분 승차 최다빈도 고객에게는 <워라벨>상을 시상, 발뮤다 주전자와 드립커피 세트를 제공한다. 티머니로 스타벅스 결제를 가장 많이 한 고객에게는 <스벅 VIP상>상과 함께 20만 T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 택시 탑승 피크시간대인 저녁 9시~새벽 3시 최다 택시 탑승 고객에게는 <새벽택시>상과 함께 마사지건을 선물한다. 장거리 출퇴근, 통학족들을 위해서는 <프로통근(통학)러>를 선정, 이북리더기를 선물하고, 모바일티머니 앱 광고참여를 통해 T마일리지 적립을 가장 많이 한 고객은 <티끌모아 태산>상을 통해 고속멀티 충전기를 증정한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코로나19로 어려웠던 올 한해도 변치 않는 사랑 보여주신 티머니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하며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분 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며, ‘티머니 대상’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2021년 모바일티머니 연말대상’ 수상자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티머니, 티머니페이, 티머니갤럭시워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머니는 ‘모바일티머니’와 ‘티머니페이’를 통해 ‘모빌리티 특화’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가장 스마트한 교통 간편 결제’로 자리 잡고 있다. 새로운 모바일티머니, ‘티머니페이’는 기존 모바일티머니와 같은 교통 결제 방식을 기본으로,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삼성/LG페이 결제,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QR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티머니페이’는 ‘무빙세이브’라는 신개념 교통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중교통, 티머니onda(택시), 티머니GO, 고속/시외버스, 따릉이(공용 자전거), 씽씽(전동 킥보드) 등 다양한 교통수단에서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