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교통비 절약! 티머니페이로 스마트하게! 이동할 때 마다 쌓이는 신개념 혜택! ‘무빙세이브!’

2021-07-14

- 쓰는 페이에서 쌓이는 페이로, 티머니페이 ‘무빙세이브’!
- 스마트한 이동 결제 서비스, 티머니페이! ‘무빙세이브’로 스마트하게 교통비 절약 
- 무빙세이브로 월 최대 21,500원(7월 기준) 교통비 절약!

“대표 고정지출, 교통비. ‘티머니페이’로 획기적으로 아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상황이 어려워지면서 전 국민이 허리띠를 졸라 매고 있다. 이런 상황에 티머니페이 하나면 대표적인 고정지출 항목인 ‘교통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어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주)티머니(대표 김태극)의 클라우드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TmoneyPay)'가 새로운 개념의 교통비 적립 혜택, ’무빙세이브(Moving Save)‘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가 운영 중인 교통 플랫폼 이용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국민들에게 ’교통비‘ 절약이라는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해 고객혜택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티머니페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빙세이브’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때마다 적립금이 쌓이는 서비스이다. 대중교통(시내버스, 지하철)을 포함해 티머니가 운영하고 있는 교통 플랫폼(티머니onda : 택시/ 티머니GO : 따릉이, 씽씽/ 고속,시외버스 티머니)을 티머니페이로 이용할 때 마다 이용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예시 : 대중교통 - 주 500원 적립/ 티머니onda - 택시이용금액 10%적립/ 티머니GO - 따릉이, 씽씽이 이용금액 10%적립/ 고속, 시외버스 티머니 - 고속, 시외버스 이용금액 3% 적립 ※이동 수단별 적립률은 매월 변경되며 시즌별 이슈(휴가, 명절 등) 반영]

7월의 적립률을 기준으로 하면 월 최대 21,500원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주 500원/ 티머니onda 10% 적립/ 고속,시외버스 3% 적립) 무빙 세이브로 쌓인 적립금은 티머니페이를 통해 그대로 사용 가능해 교통비를 절감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개인별 적립 예정금액/ 달성률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 별 무빙세이브를 통한 혜택 체감 효과를 높였다.

특히, 티머니페이 ‘무빙세이브’ 혜택은 티머니가 운영 중인 다양한 교통 플랫폼인 ▲티머니onda(택시 할인 쿠폰), ▲티머니GO(대중교통-PM 환승 리워드), ▲고속, 시외버스 티머니(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과 연계하여 사용하면 적립뿐만 아니라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은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티머니페이 ‘무빙세이브’는 교통비 부담이 커진 국민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하며 “힘든 시기에 고객들에게는 실질적 혜택을, 교통 업계에는 이용 증대라는 희망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페이는 클라우드 기반 간편 결제 플랫폼으로 NFC 결제와 QR 등 다양한 결제방식을 제공한다.(교통카드 기능은 안드로이드만 가능) 유심(USIM)이 아닌, 'HCE(Host-based Card Emulation)'로 서비스되어 통신사, 제조사 관계없이 모바일 결제가능하며, 휴대폰 분실, 도난에도 충전된 잔액을 보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