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연말여행은 ‘티머니페이’로 스마트하게! ‘에어택(Airplane+Taxi) 환승 쿠폰팩’ 선봬

2021-11-17

- 티머니-진에어 에어택 환승 쿠폰팩 제공 
- 티머니페이로 진에어 결제하면 항공권 할인에 택시 할인권 까지!
- 티머니페이로 항공권 할인! 티머니onda로 택시 할인! 여행의 시작과 끝을 티머니와! 

위드코로나로 항공권 검색과 숙소 예약이 급증하며 여행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고 한다. 이에 지난 10월 진에어와 손잡고 ‘티머니페이’와 ‘티머니 비즈페이’를 통한 항공권 간편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 티머니가 신개념 환승 쿠폰팩을 선보이며 연말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교통카드를 뛰어넘어 ‘Mobility’와 'Payment'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국내 대표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대표이사 최정호)와 손잡고 위드코로나로 여행 기대감이 커진 소비자들을 위해 ‘에어택 환승 쿠폰팩’이라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택(AirPlane+Taxi) 환승 쿠폰팩은 티머니가 진에어와 함께 위드코로나로 연말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연말 항공권(탑승기간 : 12월 31일까지) 5만원 이상 티머니페이로 구매하면 1만원을 지니쿠폰으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티머니onda 택시 3천원 할인쿠폰 2장을 지급한다. 연말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는 항공권뿐만 아니라, 집에서 공항까지 왕복 택시비까지 아낄 수 있다.

티머니페이를 통한 진에어 항공권 간편결제 방법은 간단하다.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여정을 선택한 후 항공권 예매 시 티머니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티머니페이는 별도 인증서 없이 간단한 결제 인증만 거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티머니페이는 기존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쌓은 T마일리지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0월 티머니가 대중교통, 택시, 고속/시외버스 간편결제 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를 항공 서비스로 확장하기 위해 진에어와 손잡은 이후 선보인 첫 번째 프로모션이다. ‘가장 스마트한 교통 간편 결제’로 평가받으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티머니페이는 이번 ‘에어택 환승 쿠폰팩’을 계기로 고속/시외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과 연계한 쿠폰팩을 기획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티머니 마케팅부문장 전광삼 부사장은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여행을 통해 풀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며 “간편 결제 서비스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티머니는 클라우드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를 출시한데 이어,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를 통해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 실현을 위한 단계를 밟아 나가고 있다. 티머니GO는 대한민국 대표 통합이동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최근 고속/시외버스 예매 서비스를 도입한데 이어 택시 호출 등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을 도입해 나갈 예정이다.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