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폰용 교통카드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브라운 하트’로 해결!

2022-03-10

 

  

- 화이트데이 선물로 딱!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브라운 하트’! 5천장 한정 출시
- 미니 브라운이라 더 설레이는 하트! 선착순 할인과 리뷰 이벤트 혜택! 

모바일에서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없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필수 아이템,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미니 브라운과 함께 사랑 넘치는 화이트데이를 준비한다.

교통카드를 뛰어넘어 ‘Mobility'’Payment' 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러블리한 디자인의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브라운 하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이폰에 딱 맞는 작은 사이즈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가 인기 캐릭터 미니 브라운(BROWN)과 함께하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5천장 한정으로 출시되는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브라운 하트는 무표정한 얼굴이 매력인 미니 브라운(BROWN)이 하트를 가득 안고 있는 모습이다. 사랑스러운 분홍색 바탕의 디자인으로 화이트데이 사탕과 함께 줄 수 있는 선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맥세이프 카드지갑 등 아이폰 악세서리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브라운 하트는 기존 스티커카드처럼 티머니페이를 통하면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내역 확인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있다. 아이폰 사용자는 티머니페이 깔고 간편 충전을 설정하면 실행만으로 자동 스캔해 충전할 있다.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를 있다  

티머니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브라운 하트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네이버스토어, 쿠팡, 인터파크에서 2,000원 할인+무료배송 혜택을 통해 12,900원인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를 2,000원 할인된 가격인 10,900원에 살 수 있으며 무료 배송혜택도 받을 수 있다.(최대 1천매) 또한 프레임바이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 T마일리지를 증정한다.(최대 100) 네이버스토어, 인터파크 구매자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에게 스티커카드 미니 전용 아이폰 케이스 또는 T마일리지를 증정하여 스티커카드 미니를 사용하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브라운 하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하며 아이폰 사용자들의 필수 아이템이 된 티머니 스티커카드의 성원에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말했.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