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통합이동 플랫폼! 티머니GO! 고속,시외버스 예매 터치한번에 GO! 이젠 택시도 onda!

2022-02-24

- 티머니GO! 교통비 절약하GO, 혜택onda!
- 티머니GO하나면 고속/시외버스는 물론 따릉이, 킥보드 쉽게 타GO, 택시도 onda!
- 가장 스마트한 따릉이 이용법! 기존 따릉이 이용권 보유자도 티머니GO!
 

“내 손안의 통합이동 플랫폼, 대중교통부터 따릉이까지! 티머니GO 하나로 통일!”
지난 2020년 출발한 티머니GO가 고속/시외버스 예매는 물론 택시 호출까지 가능해지며 사용자 편의가 크게 향상됐다. 전 세계적 화두로 떠오른 MaaS(Mobility as a Service : 통합 이동 서비스)에 관심이 커진 가운데, 다양한 교통수단을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티머니GO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주)티머니(대표 김태극)는 ‘티머니GO(TmoneyGO)’가 고속/시외버스 간편 예매에 이어 티머니onda 택시 호출까지 가능해지며 명실상부 ‘내 손안의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티머니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맞춤 서비스로 이동 편의성을 극대화해 ‘스마트한 이동’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티머니GO는 티머니가 보유한 방대한 교통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중교통 중심으로 MaaS의 초석을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티머니onda 택시 호출까지 가능해지며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정보와 ▲고속/시외버스 간편 예매, ▲라스트마일 모빌리티(따릉이, 씽씽)등 다양한 이동수단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티머니GO를 통하면 서울시 공유 자전거를 더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따릉이 이용권을 티머니GO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따릉이 포함 복합 경로 안내’를 통해 목적지까지 따릉이와 대중교통을 연계한 경로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티머니GO를 활용하면 교통비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먼저, ▲‘티머니GO 대중교통 리워드’가 있다. 티머니GO에 자주쓰는 티머니 카드(교통카드)를 등록하고 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GO 마일리지)씩 적립되며 주 최대 700M를 받을 수 있다. 또, 대중교통과 다른 교통수단을 함께 이용하면 적립되는 ▲‘티머니GO 환승리워드’도 있다. 대중교통X따릉이 환승(30분 이내)시 100M, 대중교통X씽씽 환승(30분 이내) 200M, 대중교통X고속,시외버스 환승(1시간 이내)시 500M 적립 받을 수 있다. 매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교통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티머니GO 리워드는 ‘GO 마일리지’로 전환해 티머니GO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모빌리티 수단(고속/시외버스, 씽씽 킥보드, 따릉이, 티머니onda 택시)결제에 이용가능하다. 이 밖에도 티머니GO에서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및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조동욱 상무는 “‘티머니GO’가 티머니onda를 통해 택시 호출까지 가능해 지며 ‘통합 이동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가 가능해졌다.”고 하며 “앞으로 다양한 교통수단 연계 환승 혜택 등 혁신적인 혜택과 서비스로 국내 최고 MaaS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GO는티머니는 대중교통,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운수 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구축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티머니GO를 통해 ‘내 손안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