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꽃놀이 함께 하나봄!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
- 매 순간 함께하는 이 기분,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 출시
- 15만장 한정 수량, CU 단독 판매
“역대급 디자인의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 완판되기 전에 서두르자!”
매년 큰 인기로 소장욕구를 자극했던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의 인기가 2021년 최고치를 갱신할 전망이다.
교통카드를 뛰어넘어 ‘Mobility'와 ’Payment' 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역대급 디자인의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 7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교통카드에는 처음 접목시키는 ‘미러’ 소재를 활용한 제품으로 티머니카드를 손거울처럼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드에 주변 배경이나 소품을 비추면 지금 이 순간을 함께하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일러스트’부터 ‘투명’, ‘렌티큘러(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소재)’까지 출시 때마다 새로운 디자인, 다양한 소재로 사랑 받아왔다. 특히, 올해는 ‘미러 잉크’로 카드에 거울효과를 입혀 고객들의 취향 저격에 나섰다. 요즘 혼행(나홀로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작은 피규어, 캐릭터 인형을 여행 메이트로 선택하여 함께 여행하며 인증샷을 남기는 문화가 있는데, 이번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도 고객들의 여행 메이트, 일상 메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본인의 얼굴을 비춰 함께 사진을 찍거나 꽃, 바다, 별 등 아름다운 풍경을 비춰 ‘나만의 배경’에 방탄소년단을 담을 수도 있다.
15만장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티머니카드에 담아 ‘나만의 거울’로 소장하고 싶은 고객들은 서둘러야 한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매년 사랑받아 온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가 벌써 5년째를 맞이하였다”고 하며 “이번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가 소비자들에게 작은 기쁨과 행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 29일부터 전국 CU(씨유)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CU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CU멤버십 2%도 자동적립이 가능하고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