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카드 티머니, 파리바게뜨도 Touch!
-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잠바주스 매장 티머니 결제 서비스 추가 오픈
- 팝티머니 결제 시 30 % 할인 혜택 제공 및 해피포인트 자동 적립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6월 14일 SPC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잠바주스 매장에서도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의 티머니 결제 서비스 오픈에 이어 SPC그룹 브랜드와의 제휴를 더욱 확대한 것.
버스, 전철, 택시 등 전국 대중교통은 물론 편의점, 마트,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등 8만여개의 유통 가맹점에서 소액 결제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티머니가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젊은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지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액결제 생활카드로서의 티머니 위상이 더욱 확고해질 전망이다.
SPC그룹과 한국스마트카드는 서비스 오픈과 더불어 티머니 결제 활성화를 위해 6월 14일부터 7월 13일까지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잠바주스 매장에서 일반 티머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현장할인, 팝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0%의 현장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스마트카드와 GS리테일이 제휴하여 출시한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 카드에 멤버십 적립 기능이 더해진 멀티형 카드로, 카드 사용과 동시에 사용처에 따라 해피포인트, GS&POINT, T-마일리지 등의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매장에서 팝티머니로 결제 시에는 해피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팝티머니는 한 번의 터치를 통해 자동으로 상품 결제 및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이루어질 뿐만 아니라 소득공제의 혜택도 챙길 수 있어 실속형 소비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최대성 사장은 “최고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SPC 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티머니가 ‘생활카드’로 거듭나게 되었다”며, “신속, 간편한 티머니 결제가 SPC그룹 매장을 비롯한 전국 티머니 유통가맹점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팝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www.popcard.co.kr] 및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