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망루피 티머니카드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출시
- 루피의 잔망스러움 특색있고 다양하게 티머니카드로 담았다!
- 4대 편의점 모두 구매 가능! 잔망루피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
“온 세상이 잔망루피! 티머니카드에도 잔망루피! 편의점마다 특색있게!”
귀엽고 착한 이미지 속에 솔직한 마음을 표현한 잔망스러운 반전 매력의 잔망루피가 드디어 티머니카드와 만났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학생, 직장인 최고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한 ‘잔망루피 티머니카드’를 4대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별로 특색있게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편의점별 2종씩 총 8종으로 선보이는 잔망루피 티머니카드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잔망루피는 ‘뽀롱뽀롱 뽀로로’주인공 친구로 처음 알려진 후 온라인에서 학생, 직장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인기를 얻었다. 잔망스러운 캐릭터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가 이어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으며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에 출시되는 ‘잔망루피 티머니카드’ 8종은 잔망루피 특유의 특징을 살렸다. 기존 티머니카드와는 달리 잔망루피가 가진 재치와 특유의 재미 요소를 부각시켰다. 직장 생활하는 루피의 속마음을 렌티큘러 효과를 통해 두 가지 이미지를 보여주거나, 앞뒤로 반전 속마음을 보여주는 등 잔망루피의 반전 매력을 강조했다. 투명한 바탕의 담벼락 에디션의 경우 동봉된 스티커를 활용하여 루피의 속마음을 표현할 수 있고, 랜덤 부적이 포함된 상품을 통해서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았다. 잔망루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이벤트(10월 10일 목요일부터 11월 1일 금요일까지)를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잔망루피를 사랑하는 친구를 댓글 태그 하면 추첨을 통해 ▲잔망루피 모빌형 아크릴 키링을 5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11월 8일 금요일/ 경품 발송 미정)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이번 잔망루피 티머니카드는 루피의 인기만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며 “잔망루피티머니카드를 통해 수많은 직장인들이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라며 더 좋은 캐릭터 티머니카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 매니저(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