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전세계 1위 페스티벌 울트라 KOREA 2013, 공식 화폐로 T-money 선정

 

 

 

"세계 1위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티머니로 즐겨라"

대한민국 대표 음악 축제의 필수 아이템 티머니[T-money]가 전 세계1위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2013에서도 공식 화폐로 사용된다.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코리아 2013’은 매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야외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서울 잠실에서 2회째 개최된다.

이미 ‘UMF Korea’ 및 ‘지산록페’ 등 대한민국의 유명 음악 축제에 도입되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티머니 결제 서비스는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이번 ‘울트라 코리아 2013’에도 공식 화폐로 선정되었다.

울트라 코리아 현장 내의 모든 가맹점에서 티머니로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축제 방문 전 티머니를 챙기는 것은 필수다.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현장에서 현금, 거스름돈을 챙겨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서명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터치 한 번으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이미 일반 / POP / 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소지한 티머니를 그대로 준비해가면 되고, 미처 챙기지 못한 경우에는 축제 현장에서도 특별한 에디션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판매되는 티머니는 울트라 코리아의 뜨거운 열기와 함성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울트라 코리아 2013스페셜 에디션’[판매가 3,000원]으로 특별 제작, 판매된다.

축제가 끝난 뒤에도 대중교통, 택시, 편의점, 베이커리 등 전국의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울트라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은 티머니 카드에 해피포인트, GS&POINT,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마일리지 등의 멤버십 기능이 추가된 POP티머니로 제작된다.

티머니 발행사인 [주]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대학내일[대표 김영훈, www.naeilshot.co.kr]과 제휴하여 티머니 충전운영 및 울트라 코리아를 즐기는 “티머니락페인”을 모집하여 운영할 계획으로 젊음의 열기에 같이 동참한다.

‘울트라 코리아 2013’ 티머니 결제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 www.t-mon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