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티머니, 산불 피해 이재민위해 위로의 마음 모아... 티머니GO 회원 기부시 5% 추가 기부

- 티머니, 산불 피해 이재민위한 기부금 대한적십자사에 전달

- 티머니, 5,435만 원 대한적십자사 기부/ 티머니GO 회원 기부금액의 5% 추가 기부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최근 강원·경북 지역에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총 5,435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티머니, 티머니모빌리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된 435만 원과 티머니에서 마련한 5천만 원의 기부금을 더해 전달되었다. 임직원 모금 캠페인은 3월 27일부터 4월 1일까지 6일간 진행됐으며 임직원 스스로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와 함께 티머니모빌리티의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에서도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기부 참여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4월 30일까지 티머니GO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모금은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를 통해 운영된다. 이번 모금에 참여하는 기부자는 경북 산불 지역 지자체로 직접 기부하게 되며, 10만 원 이상 기부 시 답례품과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티머니GO 회원이 이번 산불 피해 기부에 참여하면 기부한 금액의 5%를 티머니GO가 추가로 기부하게 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대표이사 김태극 사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하며, “티머니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는 공익을 최우선 가치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대중교통 활성화, 교통약자 지원, 이동 편의 증진 등 교통 활동에 관한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티머니는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끝.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및 티머니모빌리티 홈페이지tmoney.co.kr/ tmoneymobility.co.kr)참고.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 매니저(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 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 티머니 홍보대행사 ㈜피알원 : 정선호 과장(02-6370-3746/ sunny@prone.co.kr) / 박현희 과장(02-6370-3716/ hhpark@pr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