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모바일티머니 100만 사용고객 돌파기념, 교통비지원 이벤트 실시

 

 

 

“총3억원, 교통비를 쏩니다”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본인 티머니 잔액 차감 없이 가족/친구에게 3천원씩 발송 가능
-가장 많은 교통비를 보내준 고객에 맥북에어 등 상품 증정

모바일티머니가 3/4분기 사용고객 100만명 돌파 기념, 누구나 스마트폰을 교통카드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총 3억원 규모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가족, 친구 등 주변 지인이 모바일티머니 앱을 설치하면 교통비 3천원씩 지급하는 ‘친구에게 교통비 3천원 지금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11월20일까지 모바일티머니 고객 대상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통비 3천원은 카카오톡을 통해 등록된 친구들에게 보내거나,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자동 게시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더 많은 주변 지인이 보다 쉽게 교통비 3천원씩 받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친구에게 교통비를 보내준 상위 105명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는데, 현재 나의 순위를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어 교통비를 보내주는 이벤트의 재미를 더했다. 상위 105명에게는 1등 맥북에어[1명], 2등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4명], 3등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쿠폰[100명]을 지급한다.

교통비 3천원 메시지를 받은 친구는 이벤트 참여 후 앱을 설치하면 하면 바로 교통비 3천원이 발송되며 ‘티머니[선불 충전]방식’ 서비스뿐 아니라, 충전할 필요 없이 신용카드를 등록해 놓고 사용한 금액만큼만 카드 대금으로 합산 청구되는 ‘신용카드[후불 청구]방식’ 서비스로도 사용할 수도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김형민 상무는 “스마트폰을 교통카드로 사용해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간편한 서비스가 특징인 모바일티머니를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티머니 앱은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 KT올레마켓, T스토어, LGU+앱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및 모바일티머니 앱 공지사항 또는 고객센터[1644-0088]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