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스마트카드 ‘티모터[T motter] 5기 모집’… 입사 지원시 서류 전형 혜택도
한국스마트카드가 티머니[T-money] 마케팅 서포터즈인 티모터[T motter] 5기 모집에 들어갔다.
티모터는 ‘티머니’와 ‘서포터즈[Motivator+ Supporters]’의 합성어로 대학생들이 직접 다양한 분야에서 티머니 결제를 체험하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티모터는 지난 2012년 시작됐으며, 10명을 모집한 4기 티모터에 300 여명이 지원하는 등 대학생들의 큰 관심을 끌어왔다.
‘스마트 앤드 스타일리시[Smart & Stylish]’를 모토로 하는 티모터의 활동은 이번에도 패션, IT, 페스티벌 등 다양한 관심사와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티모터들은 티머니의 다양한 결제 문화를 체험하고, 마케팅 현업에 투입돼 기획부터 실행까지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지난 기수 우수활동자 김형규 씨[티모터 4기]는 "티머니의 다양한 결제처를 직접 체험해보고, 마케팅 현업에 직접적으로 의견을 내고 참여할 수 있었던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였다”고 말했다.
선발된 티모터 5기에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한국스마트카드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통과와 함께 소정의 월 활동비 지원, 페스티벌 참여 등이 제공된다.
오는 14일까지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lay.tmoney]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