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고향길, 고속버스모바일 하나면 일석이조! -
‘고속버스모바일’로 예매는 빠르게! 선물은 풍성하게!
- 올 추석 2명중 1명은 ‘고속버스모바일’앱으로 추석 고향길 밟는다!
- 잔여석 예매 가능..잔여석 조회, 결제, 발권까지 One-Stop! 스마트한 추석 고향길
- 카드사 제휴, 청구할인 프로모션, 선물 추첨 및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
추석 고향길이 스마트하고 풍성해졌다. ‘고속버스모바일’앱 하나면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고향 귀성표를 예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이기 때문이다.
‘고속버스모바일’앱 운영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나날이 늘어나는 ‘고속버스모바일’앱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추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편리성과 좋은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면서 추석 연휴[9월 14일~18일] 고속버스모바일앱을 통한 예매 점유율은 약 47%를 보이고 있다. 고속버스 예매고객 2명 중 1명이 ‘고속버스모바일’앱을 통해 고향으로 이동하는 셈이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스마트카드는 추석연휴 기간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9월 19일까지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BC카드로 예매하는 고객은 2천원 캐시백[건당 3만원 이상 결제시 1인 1회 한정, 선착순 1만명]을 받는다. 또,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모바일티머니로 결제할 경우 티머니 포인트 1,500포인트[모바일티머니앱 첫 결제 고객, 6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바일티머니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한정]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추첨 이벤트[2천명에게 5천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 E-Pass 롯데카드 사용 고객 10%의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속버스모바일 안내페이지 참조 :
http://www.epassmobile.co.kr]
한국스마트카드는 고객 편의를 위해 추석을 한 달 앞둔 8월 16일부터 일찌감치 ‘추석 고향길 고속버스 모바일 예매’를 실시했다. 하지만 잔여석의 경우 지금도 예매가 가능한 상황인 만큼, 고향길 교통편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고속버스를 알아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이에 대해 조동욱 한국스마트카드 전국사업단장[이사]은 “2중 1명이 이번 추석 고속버스모바일앱으로 고향을 갈 만큼 고속버스모바일앱은 명실상부 ‘국내여행 필수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며 “더 많은 혜택과 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폰으로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실행하면, 터미널에 가서 줄서지 않아도 전국 190여개 고속버스 왕복노선의 정규 고속버스는 물론 추석 임시 증차버스의 잔여석 조회, 결제, 모바일발권까지 ‘One-Stop'으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제휴, 현장,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