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비디오 퍼스트 시대, ‘Active 티모터’가 떴다 !

 

- 한국스마크카드, 대학생 서포터즈 통한 동영상 마케팅 강화

- 티머니 공식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 9본격 활동 돌입

- 티머니 동영상 마케팅 기획부터 제작, 홍보까지 Active하게 책임진다! 

비디오 퍼스트(Video First) 시대를 맞아 동영상으로 티머니를 표현하겠습니다!” 

티머니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Tmottor) 9동영상 마케팅 서포터즈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고속, 시외버스모바일/ 모바일티머니/ 티머니페이 등 한국스마트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젊은 감각으로 홍보할 티모터 9기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17일 밝혔다  

티모터(Tmottor)는 티머니(Tmoney)와 모티베이터(Motivator) 그리고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이다. 특히 이번 티모터 9기는 ‘Active 티모터'라는 슬로건 아래 이미지콘텐츠에 머물렀던 기존 활동에서 한발 더 나아가 동영상콘텐츠 위주로 활동할 예정이다.  

30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이들은 티머니 동영상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 홍보할 뿐만 아니라 수도권을 벗어나 전국적인 활동 범위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Active 티모터'들은 활동비 지원은 물론 동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을 위한 정기모임을 갖고 각종 티머니 온,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새롭게 출시될 티머니 카드는 물론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게 된다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 SNS홍보 담당자는 “‘Active 티모터'동영상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특화된 대학생들이 선발됐다라며 “‘비디오 퍼스트시대에 맞추어 티모터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티모터 9기 양혜민양(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3학년)학교 친구를 통해 티모터 활동이 마케터로서 여러 가지를 경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대외활동이라고 추천을 받았다고 하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어렵게 티모터가 된 만큼, 더 좋은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티모터 활동에 임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모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dailytrav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