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머니입니다.
SKT해킹사고에 따른 USIM무상교체 시 모바일티머니 관련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앱으로 모바일티머니 교통카드를 이용 중이시라면,
USIM 교체 전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모바일티머니, 삼성월렛, 토스, 11pay, 신한카드/우리카드/하나카드/농협카드 앱)
[USIM 교체 전 확인사항]
■ 선불충전형 이용중인 고객
- 유심 교체 전 충전되어 있는 잔액을 '환불'하신 후, 새 유심에서 이용해주세요.
- 환불은 '이용 중인 앱'에서 가능합니다.
■ 후불청구형 이용중인 고객
- 사용한 교통금액만 청구되도록 '이용 중인 앱'에서 '후불청구형 서비스 중단(충전형 서비스 전환 또는 교통카드 삭제) 후, 새 유심에서 이용해주세요.
(예시) 모바일티머니 앱: '충전형 서비스 전환' 선택
(예시) 삼성월렛 앱: '교통카드 삭제' 선택
[USIM 교체 후 확인사항]
■ 청소년/어린이 할인 혜택
USIM 교체 후 교통카드를 새로 등록하셨다면, 할인 혜택도 반드시 다시 등록해 주세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메뉴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소득공제 등록 필요한 고객
소득공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교통카드 재등록 후, 소득공제도 다시 신청해 주세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소득공제 등록/해지]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소득공제는 교통비 40% 한도 내 적용되며, 실제 공제율은 연소득 및 국세청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K패스 등록 프로모션 (5/31까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K패스 등록 시, 월 교통비 3만 원 이상 결제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최대 1.4만 원 환급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K-패스 등록 후 혜택을 누리세요!
■ 문의사항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