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철학

티머니는 ‘고객’과 ‘공익성’을 최우선 가치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고객 중심

    고객 중심

    • 더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
    • 사회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
  • 공익성

    공익성

    • 공익을 위한 사고의 전환과 적극적인 실행
    •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회사
  • 지속가능한 성장

    지속가능한 성장

    • 사업영역에 대한 ESG경영 내재화 노력
    • 미래세대를 위한 지속가능경영 전개
ESG경영 슬로건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임직원의 아이디어를 모아 탄생한 ㈜티머니의 ESG경영 슬로건입니다.
화살표는 티머니 모빌리티 서비스가 지향하는 ‘편리한 이동’을 상징함과 동시에 순환하는 이동성을 표현하여 ‘자원의 순환’을 나타내며, 대중교통 활성화를 통하여 티머니가 기여하는 탄소절감을 표현하기 위해 나뭇잎을 형상화 하였고, 자연을 보호하고 세상을 이롭게 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편리한 서비스를 통해
‘더 이로운 세상’‘지속가능한 성장’
만들어가는 티머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