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티머니카드에서 느끼는 반 고흐 명작의 감동! 명작 입은 티머니카드. ‘해바라기/밤의 테라스 티머니카드’

2024-05-08

- 티머니카드로 만나는 반 고흐 명작의 향기
- 5월 24일 ~ 11월 24일 광진구 워커힐 빛의 시어터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전시 기념 
- 전국 세븐일레븐 1만 장 한정판매. 빛의 시어터 입장권, 머그컵 굿즈 등 선물 풍성

“빈 센트 반 고흐의 명작! ‘해바라기’, ‘밤의 테라스’를 티머니카드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 빈세트 반 고흐의 대표 명작 ‘해바라기’와 ‘밤의 테라스’가 티머니카드로 태어난다. 명작 입은 티머니카드는 어떤 모습일까?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총 1만 장 한정판으로 ‘빛의 시어터 티머니카드’ 2종을 오는 5월 8일 전국 세븐일레븐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 명작을 일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빛의 시어터 티머니카드’ 2종은 ‘몰입형 예술 전시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빛의 시어터’가 5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하는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전시를 기념하여 제작되었다. ▲먼저, 빈 센트 반 고흐의 대표작 중 하나인 ‘해바라기’를 디자인으로 한 ‘해바라기 티머니카드’는 문지르면 꽃향기가 나는 카드이다. 고흐의 명작에서 느낄 수 있었던 태양처럼 이글거리는 해바라기의 역동과 강함과 연약함의 동시성을 그대로 티머니카드에서 느낄 수 있다. ▲두 번째는 ‘밤의 테라스’를 디자인으로 한 ‘밤의 테라스 티머니카드’이다. 카드 전면에 유화의 질감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아름다운 밤하늘의 느낌을 투명하게 표현했다. 반 고흐의 독특한 별이 가득한 밤하늘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빛의 시어터 티머니카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븐일레븐과 티머니 SNS채널에서 오늘부터 6월 7일까지 빛의 시어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게시물 스토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빛의 시어터 입장권 2매와 머그컵 굿즈 제공(2개 : 30명), ▲빛의 시어터 카드 구매 후 현장 굿즈샵에서 제시 시 굿즈 제공(선착순 900명)한다. ※ 당첨(6월 14일 발표)과 경품 발송(6월 21일)은 별도 공지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빈 센트 반 고흐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이며 ‘해바라기’와 ‘밤의 테라스’는 그의 대표 명화”라고 하며 “티머니카드 명화 시리즈가 고객에게 새로운 기쁨이 되길 바라며, ‘빛의 시어터’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더 좋은 티머니카드를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끝.

한편, ‘빛의 시어터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카드처럼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 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끝.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