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주, 강원 지역 특색 담은 티머니카드로 보내는 홀리데이!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티머니카드’

2024-02-28


-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브라운(BROWN), 코니(CONY), 샐리(SALLY)’가 티머니카드에 쏙!
-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 라인프렌즈 키즈 카메라 선물의 기회까지!

“특색있는 지역 여행! 티머니와 함께!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티머니카드’!”
따뜻해지는 봄을 맞이하여 IPX와의 협업을 통해 제주, 강원의 지역 특색을 살린 아트워크를 개발하여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티머니 카드 속으로 특색 있게 들어왔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협업해 28일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티머니카드(제주 동백꽃/ 강원 감자)’ 2종을 세븐일레븐을 통해 공개했다. 오늘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티머니카드(제주 동백꽃/ 강원 감자)’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BROWN), 코니(CONY), 샐리(SALLY)가 제주도와 강원에서 특색있는 휴가를 보내는 모습을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제주 동백꽃 카드’는 한라산을 배경으로 브라운과 코니, 샐리가 제주 동백꽃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표현했다. 또, ‘강원 감자 카드’는 브라운과 샐리가 포슬포슬한 강원 감자를 수확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작년에 선보인 라인프렌즈 배낭여행/ 세계여행 티머니 카드가 모두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지역 특색을 살린 홀리데이 시리즈도 일상에 지친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다양한 이벤트(2월 28일부터 3월 15일까지)를 마련했다. 먼저, ▲세븐일레븐 앱이벤트를 통해 카드 구매 후 세븐일레븐 앱에서 스탬프 적립을 하면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또, ▲티머니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라인프렌즈 키즈 카메라(캐릭터 랜덤)를 20명에게 제공한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라인프렌즈와 봄을 맞이하여 제주, 강원 지역 특색을 살려 티머니카드를 선보였다”며 “사랑받는 캐릭터와 사랑받는 지역을 담은 티머니카드가 소비자들에게 그 자체로 휴식이 되길 바라며 더 좋은 티머니카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