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머니, 2012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전자화폐 부문 1위’ 수상
- 고객 서비스 및 품질개선 통해 고객감동 실천과 품질관리를 통한 고객감동 유지가 수상 비결
- 최대성 대표, “더 큰 고객감동을 위해 정진하겠다.”는 수상소감 밝혀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티머니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한 ‘2012 고객감동브랜드 지수’ 전자화폐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20일 밝혔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는 브랜드 CS전략, 경영성과, CSR 활동 등의 ‘경영성과’ 평가와 일반인 대상 설문조사 결과를 종합 평가하여 티머니를 명실상부한 전자화폐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했다.
티머니는 단순 교통카드 기능을 넘어 일상 생활 속의 편리한 지불결제 수단으로 이미 폭 넓게 사용되고 있으며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대부분의 대중교통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머니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티머니 카드 및 티머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24시간 고객센터 및 VOC 제도를 운영 중이며, 지하철 전 역사에서 티머니 잔액환불 및 잔액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품질혁신 전담팀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 및 품질 개선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결제 가맹점 확대, 모바일티머니 발급, 제휴금융카드 및 신개념 카드 발급을 통해 티머니 상품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대성 한국스마트카드 대표는 “티머니 기능 및 고객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아울러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 및 품질 개선을 통해 티머니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