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가 UMF[울트라뮤직페스티벌]티켓 쏜다!
300만 고객 돌파 기념, 신용/체크카드 충전이용료 무료에 UMF 티켓까지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모바일티머니 가입자 3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자동충전 이용 고객 대상 UMF KOREA 2012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 12일 SKT부터 모바일티머니 신용[체크]카드 충전이용료 무료 프로모션을 시작한 것에 이은 추가 이벤트이다.
UMF는 매년 100만명의 일렉트로니카 팬들을 열광시킨 세계적 뮤직 페스티벌로 8월 3일~4일 이틀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과 보조경기장 등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일렉트로닉 뮤지션이 대거 참여하는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모바일티머니 자동충전[신용/체크카드 및 휴대폰소액결제 모두 해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2매씩 티켓을 지급, 현장에서 무료 음료도 추가로 제공된다. 응모는 7월 29일[일]까지 SKT 모바일티머니 App 내 이벤트 상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UMF KOREA 2012에서도 티머니가 공식 화폐로 사용된다. 티머니는 복잡한 축제 현장에서 현금을 보관하거나 거스름돈을 챙기는 수고를 덜고 터치 한 번으로 신속,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는 장점을 기반으로 이미 월드DJ페스티벌,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등 국내 유명 축제의 공식 화폐로 사용되고 있다.
현장에 운영되는 티머니 충전소에서도 충전이 가능하지만 모바일티머니 고객은 휴대폰만 있으면 충전소를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 대상인 모바일티머니 자동충전 서비스는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나 휴대폰 정보를 모바일티머니 앱에 설정해 놓으면 매번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원할 때 충전하여 대중교통, 택시, 편의점, 유통, 온라인가맹점, 페스티벌 등 티머니 가맹점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서비스 이다.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지갑 속 여러 장의 후불교통카드로 인해 “한장의 카드를 대주세요”라는 안내음성을 들어본 적이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이번 기회에 편리한 스마트폰 교통카드 충전서비스인 모바일티머니 자동충전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UMF 티켓도 노려볼 수 있다.
모바일티머니는 각 통신사 앱스토어[KT올레마켓, SKT T Store, LGU+앱마켓] 에서 ‘티머니’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모바일티머니 사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 www.t-money.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