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천만 T-money의 디자이너가 되어주세요”


디자인부터 수상작 선정까지 고객이 참여, 함께 만들어가는 공모전

총 1,000만원의 상금, 내 디자인이 T-money 카드로 출시되는 기회까지

 

T-money 발행사 [주]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 가 “천만 T-money의 디자이너가 되어주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2013년 T-money 카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 사진. T-money카드 디자인 공모전 포스터]

공모 주제는 3가지이고, ‘일상 생활 어디서나 쓸 수 있는 생활카드 T-money’, ‘지갑 속에 넣고 싶은 T-money’, ‘자유 주제’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다. T-money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구성하여 누구나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제출 기간은 11월 12일[월]부터 18일[일]까지 일주일이며, 12월 4일[화]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창의성, 심미성 등의 기준으로 1차 후보작 10편이 가려지며, 이후 T-money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객 참여 투표로 최종 수상작 3편이 선정될 예정이다. 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2013년도 T-money의 대표 카드로 출시, 판매된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주최하는 [주]한국스마트카드 최대성 사장은 “고객들의 신선한 시각에서 나오는 디자인을 통해 T-money 카드의 이미지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카드 디자인부터 수상작 선정까지 고객과 소통, 협업하는 공모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모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T-money 홈페이지 www.t-mon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