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한국스마트카드, ‘YMCA 위기 청소년을 돕는 티머니 모으기’ 캠페인에 티머니 카드 지원


- 26일 서울YMCA 가출청소년쉼터와 티머니 모으기 캠페인 협약식 진행

- 저소득층 청소년 통학교통비 지원 등 청소년 대상 다양한 나눔 기부 실천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26일 종로 YMCA 본관에서 서울YMCA 가출청소년쉼터와 ‘위기 청소년을 돕는 티머니 모으기’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가출청소년쉼터가 개설 2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티머니 모으기 캠페인에 티머니 카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위기 청소년을 돕는 티머니[교통카드] 모으기’ 캠페인은 쓰지 않고 집에 보관중인 교통카드를 모아 가출청소년들의 귀가를 돕는 운동이다. 쉼터 측은 그간 청소년들에게 1회용 지하철 이용권만 지원해 환승이 안 되는 등 불편이 많았던 경험 때문에 차후에는 모은 카드에 교통비를 넣어 가출청소년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후원한 티머니 카드가 쉼터를 찾은 가출 청소년에게 전달되어 가출 청소년들의 귀가를 돕는데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 최대성 대표는 "교통카드를 통해 가출청소년의 귀가를 돕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더욱 새롭다" 며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기부와 나눔 문화가 더욱 더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