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수업 종사자 노고에 보답하고자 자녀 대상으로 레포츠 강습 및 진로 설계 특강 진행
- 지속적인 청소년 스마트 리더십 캠프 통해 사회공헌 활동 전개 예정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지난 9일부터 1박 2일 동안 운수업 종사자 자녀를 대상으로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2013년 동계 청소년 스마트 리더십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대중교통을 책임지는 운수업 종사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지난해 여름에 이어 2번째로 마련된 행사로, 관련 기관을 통해 추천 받아 선발된 중학교 1~3학년 학생 약 50명이 참여했다.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스키와 보드 강습을 통해 동계 레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레크레이션을 통해 친구들과 관계를 형성하며 친밀도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
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 전문가를 초빙해 진로에 대한 생각의 폭을 넓히고 구체적인 자기 진로 계획을 스스로 세울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진로 설계를 위한 특강을 진행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고 향후에도 청소년 스마트 리더십 캠프를 꾸준히 진행하여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