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티머니, 톡톡 튀는 UCC 영상 공개 ‘눈길’

 

“티머니로 놀자!”

-티머니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가 만든 총 3편의 UCC 3주간 공개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에서 관련 이벤트 동시 진행

‘티머니[T-money]’가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UCC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머니 발행사인 [주]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평소 교통카드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티머니’를 좀 더 다양한 결제처에서 재밌고, 편리한 문화를 만들어 간다는 내용을 담은 UCC로 제작하여, 3주 간에 걸쳐 공개 중이다.

해당 UCC는 티머니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인 ‘티모터’가 두 달의 기간 동안 아이디어 회의와 제작, 편집 작업을 통해 만든 것으로, 일상에서 티머니로 즐길 수 있는 곳을 ‘티머니로 놀자.[플레이 티머니:PLAY T-MONEY]’라는 컨셉으로 재밌게 표현해낸 것이 눈에 띈다.
UCC는 지난 달 23일 1편 ‘Daily T-money’와 30일 2편 ‘Play! POP! T-money’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티머니 유투브[www.youtube.com/playtmoney]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3편은 오는 7일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해당 UCC는 유투브 및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확산되고 있으며, 이를 접한 방문객에게 긍정적이며, 유쾌한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머니 페이스북을 통해 UCC에 대한 감상평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3일부터 5월 12일까지 3주간에 걸쳐 진행 되며,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1명], 티머니 상품권 5만원권[2명], 솔루션스 사인 CD [21명], 아이언맨 페이퍼 토이[30명], 영화 아이언맨 관람권[15명]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한국스마트카드 카드사업부문 김형민 상무는 “이번 티머니 UCC영상은 고객들에게 티머니의 다양성과 편리성을 좀 더 친숙하고, 재밌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일상에서 필수품과 같은 티머니가 앞으로도 고객들과 디지털 채널에서 좀 더 친근한 이미지로 일상소통을 이어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