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9월 신학기, 티머니 터치하면 할인이 쏟아진다



 

- 오봉도시락 결제 서비스 오픈, 티머니 결제시 30~20% 할인 + 음료 증정
- 카페띠아모, 하코야에서 티머니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

최근 알뜰하고 실속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꼭 챙기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티머니T-money이다. ‘T-money=교통카드’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등 생활 주변 브랜드로 결제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어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을 뿐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까지 곁들여지면서 티머니에 대한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있다.

선불카드 업계 1위인 티머니T-money의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8월 27일 오봉도시락[대표 남재우]과의 제휴를 통해 전국 130여개 오봉도시락 매장에서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결제 서비스 오픈과 함께 티머니 결제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9월 26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봉도시락 싱글/콤비 도시락류를 티머니로 결제하면 20%, 팝티머니로 결제하면 30%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할인과 더불어 음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봉도시락의 단골 고객이라면 오봉도시락에서 증정하는 한정판 팝티머니를 기대해보는 것도 좋다.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에 해피포인트, GS&POINT 멤버십 적립 기능이 더해진 멀티형 카드로, 이번 프로모션 시 증정되는 오봉도시락 팝티머니는 오봉도시락 멤버십 기능까지 추가되어있어 한 장의 카드로 네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지난 4월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 카페띠아모와 하코야에서도 9월 신학기를 맞이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띠아모 매장에서는 와플&젤라또 메뉴를 팝티머니로 구매 시 30%, 일반 티머니로 구매 시 2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하코야 매장에서는 까츠동 등 3가지 식사 메뉴를 팝티머니로 구매하면 30% 현장 할인, 일반 티머니로 구매하면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띠아모와 하코야 티머니 결제 프로모션은 8월 27일부터 9월 26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8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POP WEEK’로 팝티머니는 50%까지 캐시백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제휴영업팀 정성재 팀장은 “고객 만족을 위해 생활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하고 있다”며 “티머니 결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행사와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각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팝티머니] 홈페이지 www.t-money.co.kr, www.popcard.co.kr 및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