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새학기 취향저격,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또 나왔다!

 

 

-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로 새학기 맞은 학생 취향저격
-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 누구나 공감할 ‘무지, 튜브, 콘’의 에피소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서 구매가능

새학기를 맞아 한국스마트카드가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또 한번 선보이며 새학기를 맞은 어린이와 학생들의 취향저격에 나섰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대표이사 조항수]’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2차 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되며 어린이와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했던 카카오프렌즈 티머니가 풍성한 ‘스토리’와 ‘디자인’으로 또 다시 찾아왔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무지’와 ‘튜브’ 그리고 ‘콘’의 귀엽고 앙증맞은 표정을 위트있게 담아냈다.

특히, 2차로 출시된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인간적인 매력을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좀 더 생생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차 출시에는 6종 캐릭터의 개성과 특성을 부각시켰다면, 이번에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티머니를 사용하는 순간마다 즐거운 감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표현하는 데 주력했다.

피곤에 지쳐 창문에 기대 잠든 무지와, 버스 뒷자리에 앉아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는 콘의 모습. 비 오는 날 버스 정류장에서 콘과 사이좋게 버스를 기다리는 튜브의 모습은 우리네 일상과 많이 닮아있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누구나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개인소장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부문장은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1차 출시에 대한 고객관심이 매우 높았다. 1차 때는 각 캐릭터의 개성을 담았다면,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유의 친숙함과 공감 포인트를 담았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